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알림판

분류된 카테고리에 대해

티스토리 블로그용 스킨으로 그것도 무료 반응형으로 공개된 FastBoot v1.6.2가 인터넷 검색엔진 결과에 나와 단순하면서 게시물 하나하나의 소개글도 잘 살펴볼 수 있어서 좋아 설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폰으로도 접속해 보니 기대한 것 만큼의 접속속도와 내용요약을 보여줘 기대 이상의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이든 100% 좋은 것은 없는거 같습니다. 이 FastBoot 스킨은 같은 화면에 되도록 많은 것을 보이도록 디자인되어 있어서 카테고리 이름을 한 줄에 다 표현하다보니 카테고리가 많거나 길다면 그 이름이 다 나오지 않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 이름과 그 카테고리에 들어갈 게시물들에 대해 설명해 드리려 하지만, 아직도 유동적이고 게다가 게시물이 없는 카테고리도 있어서 때론 없어지거나 추가될 카테고리가 있을 것입니다. 이 “인·품”의 얘기들이라는 블로그가 자리잡을 시점이 되면 다루게 될 전문분야가 생기게 되므로 카테고리도 조정이 있을 것입니다. 이제 시작하는 단계이니 양해 바라며 시작하는 단계이니 조언과 제안도 많이 주시길 바랍니다.


“인·품”의 카테고리

화면에 나타나는 카테고리 이름

카테고리에 들어갈 글의 종류

블로그 알림판

네티즌들에게 “인·품”이 드리는 말씀

인터넷 보도자료 찾아보기*

인터넷 신문/잡지 나 뉴스보도자료 찾아보기(인·품 카테고리식)

“인·품”의 생활

“인·품”의 일상들

개인적인 지식
  ├ 하드웨어

  ├ 인터넷 or 컴퓨터(윈도우) or 앱(핸드폰용 OS) 사용

  └ 프로그래밍

“인·품”이 인터넷 등을 살펴서 공부하거나 개인적으로 터득한 것들
앱이나 어플을 사용하기 위해 꼭 필요한 하드웨어 지식들
윈도우나 모바일용 OS를 사용한 어플들의 사용과 그 응용

컴퓨터 프로그래밍에 도움이 될거 같은 개인적인 생각이나 정보

웹의 동영상 모음

웹서핑하다 알게된 지식, 계몽 또는 감동을 주는 동영상들

자유로운 글이나 동영상들

자유로운 글이나 동영상들 (재미있는 동영상 포함.)

레시피

레시피 모음(맛있는 음식하는 것이 취미인 아내를 위한 카테고리)

방문 또는 사용기

“인·품”이 생활하다 방문하거나 어떤 제품을 사용한 일들

* : 개인 사이트 등의 자료들은 수시로 생기기도 하고 없어지기도 하고 게다가 자료의 신빙성에 의심을 둘 수 있는 게시물도 있어, 되도록 객관적이고 사회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언론사들의 게시물들(인터넷 방송사와 포털사이트 포함.)에 대한 링크를 알려드리는 곳입니다. 접속되시는 사이트들의 특성상 먼저 (유료 또는 무료)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어야 그 게시물을 보실 수 있는 것도 있을 것입니다. 경우에 따라서 특정기간 내의 것은 무료로 보시는 것이 가능할 것이나 특정기간 외의 것들은 유로로 또는 PDF파일 형태로만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한 것들은 여러 네티즌들이 해결하시길 바라며 그렇지만 그 게시물에 대한 소개와 그 링크를 “인·품”의 블로그를 통해 제공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개인적인 시간을 쪼개어 언론사들의 게시물을 읽고 분석하여 순차적으로 자료가 올라갈 것이므로 한꺼번에 모든 것이 게시해 드리지 못 한다는 점을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인·품” 김상택 드림

'블로그 알림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려드리는 글  (0) 2017.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