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알림판

알려드리는 글

검증된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 되도록 신문사이트에서 정보를 찾아 블로깅을 하려 하지만, 개중에 일찍 나온 소식이라 검증되려면 시간이 더 필요한 게시물도 있어 여러 네티즌들의 개인적인 검증이 필요한 것이 많을 것입니다. 더구나 네티즌들의 인기를 쫒아 그때그때 인기있는 글들을 발췌하여 웹에 기시하는 분들이 더 많아진 때입니다. 따라서 웹에 게시된 자료라 해서 믿기보다는 그것이 옳은지 항상 검증하는 자세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기사나 뉴스 등의 내용을 인용하시거나 참고해서 게시하실 때 저작권 침해는 없는지 조사해서 사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제 블로그에도 위와 같은 게시물은 없는지 검증해 보시고 그에 대한 의견도 알려주신다면 개선시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블로깅을 처음하는 초보라 게다가 HTML 등과 같은 지식이 필요한 티스토리 블로그라 더욱 저에게 다루기가 까다로운 블로그일 수 있지만 앞으로의 발전을 위해 선택한 블로그입니다. 응원해 주시고 거기에 쓴 소리도 해 주신다면 더욱 발전하는 블로거 “인·품”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네티즌분들의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터넷을 사용하여 각자 잘 하는 분야를 서로 ‘’앗이 하여 더 큰 일을 같이 이루자!는 뜻으로 인터넷 필명을 “인·품”이라 했지만, 제가 모든 것을 잘 할 수 없기에 그래서 보통 사람들보다 약간 잘 하는 것처럼 보이는 IT 기기들을 다루는 것으로 블로그를 꾸밀 것이지만 저도 계속 배우는 사람이라 틀린 것이 나올 것입니다. 그때그때 알려주시면 반영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게다가 아시다시피 인터넷 게시물의 특성상 있다가도 없어지는 자료들도 많이 있습니다. 제가 미처 발견하지 못 하는 접속 안 되는 링크도 발견하시리라 생각되는데, 그럴 경우에도 링크가 잘못된 게시물에 댓글로 상황을 알려주십시오.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이 “인·품”의 블로그개선점이나 추가시키면 더 좋을 내용 등도 댓글로 알려주신다면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인·품”의 얘기들이라는 블로그는 네티즌들의 유익과 저의 개인적인 목표(취미와 경제활동.)를 위해 만들어진 블로그입니다. 그러하기에, 모든 분들의 유익을 위해 아래와 같은 것들은 삼가해 주시길 바라며 그러한 행동이나 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할 것이며 특정인이 그러한 행동이나 게시를 계속 하신다면 차단 등의 강제적인 방법을 쓰게 될 것입니다. 쾌적한 인터넷 환경을 같이 만들어서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블로그가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 아래 -

-. 정치적인 글, 사회적 이슈나 공론을 불러일으키는 글, 양심 또는 도덕이 없는 글부도덕을 미화하거나 부축이는 글상업적인 글 등은 삼가하시길 바랍니다.

-. 특정 상품을 선전하거나 특정 홈페이지를 알리는 글도 자제 바랍니다.

- 끝 -


인·품” 김상택 드림

'블로그 알림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류된 카테고리에 대해  (0) 2017.06.30